결재문서

'17년 3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건의사항) 송부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년 3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건의사항) 송부 120 다산콜센터를 통해 유입되는 주요 시민의 건의사항 등을 분석한 「‘17년 3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건의사항)」을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7년 3월 시민의 소리(건의사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어르신복지과장,택시물류과장,주차계획과장,교통운영과장,조경과장,대기관리과장,자원순환과장,일자리정책담당관,체육정책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요금제도과장),마포구청장(교통지도과장),관악구청장(가정복지과장),서초구청장(주차관리과장),송파구청장(도시계획과장) 주무관 김지혜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4/19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39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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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 3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건의사항) 송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393 생산일자 2017-04-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지혜 관리번호 D00000297675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