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7년 4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 송부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년 4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 송부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유입되는 시민의 건의사항 등을 분석한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2017년 4월)」를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 동향(2017년 4월)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보육담당관,기후변화대응과장,대기관리과장,주차계획과장,교통운영과장,택시물류과장,자원순환과장,체육정책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요금제도과장),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운영기획과장),영등포구보건소장(건강증진과장),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 주무관 이현음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5/11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07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7년 4월 120다산콜센터 시민의 소리 송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076 생산일자 2017-05-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현음 관리번호 D00000300547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