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 통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 통보 1. 시민봉사담당관-11911(2017.5.23.)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민원업무 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한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니,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민원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전 기관·부서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평가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계획 주요내용 - 평가시기 : ’17. 10. ~ 11월 (※중간평가 : ’17. 7월중 실시) - 평가방법 : 8개 평가부문별로 평가항목을 합산하여 종합평가 평가부문 평가항목 법정민원 응답소민원 전화민원응대 민원서비스 우수사례 행정서비스 헌장 시 본청 ·사업소 ①보건복지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 ②도로교통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 ③주택건축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 ④일반행정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 ⑤상수도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 ⑥소 방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 ⑦ 투자·출연기관 부 문 -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⑧ 상 수 도 부 문 평가 평가 - 평가 - - 포상방법 : 8개 평가부문별로 평가하여 우수기관(부서) 시상 ○민원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 개최시기 : ’17. 12월경 - 평가대상 : 최근 2년(’16~17년) 사이에 민원서비스 개선사례, 민원처리 우수사례 등 - 평가방법 :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때 제출한 사례 중 우수사례에 대해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평가·선정 붙임: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통보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상수1-39,서소1-23(23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구1-25 주무관 이경옥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5/23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0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87 / ogi900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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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2002 생산일자 2017-05-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옥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01876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