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전화응대 관련)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전화응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택시물류과 전화응대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편을 겪으신 당일날 부서로 걸려온 전화는 신속하게 받는 것이 마땅하나, 간혹 담당자가 민원상담 중이거나 개인용무로 자리를 비울 경우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추후 이런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신속한 전화응대 직원교육을 통해 시정토록 하겠사오니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용우 택시정보분석팀장 김숙자 택시물류과장 04/26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306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32 /전송 02-2133-105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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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전화응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3062 생산일자 2017-04-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정용우 (02-2133-2332) 관리번호 D0000029872672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및화물유가보조금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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