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계획 통보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계획 통보 1. 행정운영과-2274(2017.3.2.)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소속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향상을 위해 자체 실정에 맞게 관련 교육 등을 실시하시기 바라며, 3. 민원접점 기관인 수도사업소에서는 시민고객만족을 위한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평가 등 계획을 수립하여 2017. 3. 17.(금)까지 행정운영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점 검 개요> ○ 점검내용 : 부서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 ○ 점검주기 : 반기 1회(1차 : 2017. 7 ~ 8월, 2차 : 2018.1 ~ 2월) ○ 점검방법 : 점검자가 시민고객 입장에서 전화문의 후 직접 평가 ○ 평가항목 : 접속 신속성, 고객맞이 인사 등 10개 항목 (100점 만점 평가) ○ 평가결과 : 2018년도 사업소 경영실적 평가 등에 반영, 그룹별 하위 기관은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계획 수립 붙임 1. 2017년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8(전체) 주무관 오효상 행정운영과장 03/03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230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27-1)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8 /전송 03)3146-1319 / ohs153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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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2309 생산일자 2017-03-0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오효상 (02)3146-1138) 관리번호 D00000292661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