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6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관련 협조사항 안내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6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관련 협조사항 안내 1. 행정운영과-1898(2017.2.21.)호, 2016년도 하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보고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에서 지속적으로 낮은 점수로 평가되는 항목 접속신속성, 맞이인사, 연결태도, 응대태도 부분에 대해 전 직원은 전화응대 메뉴얼에 따라 응대하여 주시고, 시민불편사항 및 불친절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각 부서에서는 전화응대 매뉴얼 내용을 중점으로 전화친절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3월 10일까지 행정지원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응대 매뉴얼 > ▣ 접속신속성 · 전화벨 3회 이내 수신이 원칙이며, 3회(송출음 5~6초) 이상 울린 후 수신시 ⇨ 늦게 받아 죄송합니다. 행정지원과 ◦∨◦∨◦입니다 ▣ 맞이인사 ⇨ 안녕하십니까? ◦◦◦과 ◦∨◦∨◦입니다. ※ 내부전화(직원간) 수신시에도 매뉴얼대로 준수 철저(소장 지시사항) ▣ 연결태도 · 담당자/대직자 연결시 ⇨ 정확한 안내를 위해 담당자(이름)님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연결중 혹시라도 끊어지면 ◦◦◦◦-◦◦◦◦번으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 본인이 답변할 경우 ⇨ 제가 담당자입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담당자는 아니지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응대태도 ⇨ 공손하고 정중한 어투로 응대 붙 임 : 2016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보고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성희 행정관리팀장 최은봉 행정지원과장 02/23 박성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135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 전화 02-3146-5017 /전송 02-3146-5078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0.5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행정운영과_2016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6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관련 협조사항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135 생산일자 2017-02-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성희 (02-3146-5017) 관리번호 D00000291236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