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용산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업무용정수물품(프린터) 배정계획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1107(2017.1.25.)호『업무용정수물품(프린터)조달구매 계획』 나. 소방행정과-1377(2017.2.2.)호『업무용정수물품(프린터)조달구매 대금지급』 2. 위와 관련 우리 서에 배정된 업무용정수물품을 구매하여 다음과 같이 배정하고자 합니다. 가. 배정품목 : 프린터 1종 1점 나. 배 정 일 : 2017. 2. 6.(월) 다. 납품장소 :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라. 배정내역 : 품 명 물품분류번호 규 격 배정부서 비고 프린터 43**************3 삼성전자, CN/CLP-680DW 소방행정과 3. 행정사항 ○ 물품관리 담당자는 물품배정 후 물품관리시스템에 취득물품을 신규등록 하고, 해당부서에서는 물품인수시 배정수량 등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끝. 담당자 조윤상 장비회계팀장 김금숙 소방행정과장 02/06 강신철 협조자 담당자 남세진 시행 소방행정과-1491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797-0730 /전송 02-797-8119 / sang016@seoul.go.kr / 대시민공개
11065563
20211012202420
본청
소방행정과-1491
D00000289076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