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용산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업무용정수물품(프린터) 조달구매 계획 1. 관련문서 ○ 市소방행정과-398(2017.1.4.)호『2017회계연도 소방안전특별회계 예산 조기집행 추진 철저』 ○ 소방행정과-680(2017.1.17.)호『출력장비(프린터기)구매 재배정 요청』 2. 위와 관련, 우리 서에 배정된 업무용정수물품(프린터) 조달구매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업무용정수물품(프린터) 조달구매 나. 구매물품 : 프린터 1종 1점 다. 소요금액 : 금542,910원(금오십사만이천구백일십원) ※ 물품구매대금(금540,000원), 조달수수료(금2,910원)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마.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물품 구입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바. 납품기한 : 2017.2.4.한 사. 검 수 자 : 소방행정과 계약담당, 급여담당 붙임 1. 물품구매내역 1부. 2. 규격서 1부. 3. 금액산출정보 1부. 끝. 담당자 조윤상 장비회계팀장 김금숙 소방행정과장 강신철 소방서장 01/25 최송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07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797-0730 /전송 02-797-8119 / sang016@seoul.go.kr / 대시민공개
11005319
2021101220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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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1107
D0000028820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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