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설 연휴 정보시스템 장애 대응 대책 협조 요청 1. 정보시스템담당관-1401(2017.1.26.)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설 연휴기간에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에게 중단없는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응·조치하고자 연휴 장애 대비 대책을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관련부서에서는 긴밀한 연락체계를 유지하여 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2017년 설 연휴 정보시스템 장애 대응 대책 1부. 2. 시스템별 장애 대응 대책 및 비상연락망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정보자원운영과장),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인터넷통신과장) 주무관 김연숙 행정정보기획팀장 김기항 정보시스템담당관 01/26 고경희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40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71 /전송 02-2133-1071 / redpine2@seoul.go.kr / 부분공개(2 6)
10992904
20211012201425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402
D00000288309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