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택시 등 교통민원 처리 스마트하게 개선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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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서울시, ‘택시정보시스템’으로 오인신고 가려내 택시 운수종사자 생업 보호

- 「택시교통민원 신고·조사·처리방법 개선방안」 마련… 15(월)부터 시행

① ‘서울 택시정보시스템’ 통한 운행기록 조사자료 활용으로 허위․오인신고 배제

② 정확한 신고 위해 신고방법 간소화, 아웃-콜 도입 등 시민 신고절차 개선

→ 앞으로는 택시 뒤에 적힌 ◯◯운수, ◇◇상운 등 ‘회사명+고유번호 3자리’로 신고

③ 운수종사자 영업에 지장 없도록 시․구청 중복방문, 의견진술과정 최소화

- 시, “운수종사자 위법행위 자제, 시민 허위신고 줄어드는 등 자정효과 기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택시 등 교통민원 처리 스마트하게 개선된다

문서 정보

택시 등 교통민원 처리 스마트하게 개선된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도시교통본부
작성자(책임자) 박홍 생산일 2013-07-14
관리번호 D0000000707446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