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더 편리해진 서울 택시 서비스…불편 민원 1년만에 2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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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편리해진 서울 택시 서비스…불편 민원 1년만에 20% 감소
- 서울시, ’23년도 택시 민원 현황 분석…불친절 등 관리 강화로 민원 해결 성과
- 민원건수 전년대비 12%감소(’22년 13,295건 → ’23년 11,642건), 처분 강화로 불친절 비중↓
- 교육 및 통신비 지원 중단 등 누적 신고 시 집중 관리…불친절 민원 감소·문화 확산 효과
- “친절하고 편리한 서울 택시 서비스 제공에 최선, ’24년에도 택시업계와 노력”
- 서울시, ’23년도 택시 민원 현황 분석…불친절 등 관리 강화로 민원 해결 성과
- 민원건수 전년대비 12%감소(’22년 13,295건 → ’23년 11,642건), 처분 강화로 불친절 비중↓
- 교육 및 통신비 지원 중단 등 누적 신고 시 집중 관리…불친절 민원 감소·문화 확산 효과
- “친절하고 편리한 서울 택시 서비스 제공에 최선, ’24년에도 택시업계와 노력”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더 편리해진 서울 택시 서비스…불편 민원 1년만에 20% 감소- 서울시, ’23년도 택시 민원 현황 분석…불친절 등 관리 강화로 민원 해결 성과 - 민원건수 전년대비 12%감소(’22년 13,295건 → ’23년 11,642건), 처분 강화로 불친절 비중↓- 교육 및 통신비 지원 중단 등 누적 신고 시 집중 관리…불친절 민원 감소·문화 확산 효과- “친절하고 편리한 서울 택시 서비스 제공에 최선, ’24년에도 택시업계와 노력”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도시교통실 택시정책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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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맹주성 | 생산일 | 2024-01-10 |
관리번호 | D0000049872126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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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4-16 부서 :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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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6-05-23 부서 : 도시교통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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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5-19 부서 : 복지정책실 자활지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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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5-08-25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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