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콜센터상담사 보호… 120다산콜, 대응매뉴얼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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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 민원인으로부터 콜센터상담사 보호… 120다산콜, 대응매뉴얼 발간
- 악·강성 민원 유형별?강도별 17개 상황으로 세분화해 대응 스크립트 구체적 제시
- 성희롱·폭언·협박 등 일반적 악성 민원은 물론 반말·짜증·트집잡기 등 신규 유형 포함
- 정신적·물질적 피해 발생시 가이드라인·법적 구제 지원방법도 상세하게 소개
- 전국 30만 콜센터노동자에 적용가능 스탠다드 모델…12월부터 누리집에서 다운로드
- 11월 20일(수) 14시 감정노동자보호 컨퍼런스도 개최… 사례중심으로 전문가 제언
- 컨퍼런스에 앞서, 20일(수) 오전 11시 광역자치단체 콜센터협의체 발족
- 악·강성 민원 유형별?강도별 17개 상황으로 세분화해 대응 스크립트 구체적 제시
- 성희롱·폭언·협박 등 일반적 악성 민원은 물론 반말·짜증·트집잡기 등 신규 유형 포함
- 정신적·물질적 피해 발생시 가이드라인·법적 구제 지원방법도 상세하게 소개
- 전국 30만 콜센터노동자에 적용가능 스탠다드 모델…12월부터 누리집에서 다운로드
- 11월 20일(수) 14시 감정노동자보호 컨퍼런스도 개최… 사례중심으로 전문가 제언
- 컨퍼런스에 앞서, 20일(수) 오전 11시 광역자치단체 콜센터협의체 발족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콜센터상담사 보호… 120다산콜, 대응매뉴얼 발간- 악·강성 민원 유형별강도별 17개 상황으로 세분화해 대응 스크립트 구체적 제시- 성희롱·폭언·협박 등 일반적 악성 민원은 물론 반말·짜증·트집잡기 등 신규 유형 포함- 정신적·물질적 피해 발생시 가이드라인·법적 구제 지원방법도 상세하게 소개 - 전국 30만 콜센터노동자에 적용가능 스탠다드 모델…12월부터 누리집에서 다운로드 - 11월 20일(수) 14시 감정노동자보호 컨퍼런스도 개최… 사례중심으로 전문가 제언- 컨퍼런스에 앞서, 20일(수) 오전 11시 광역자치단체 콜센터협의체 발족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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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김은비 | 생산일 | 2024-11-13 |
관리번호 | D0000052104779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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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4-28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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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5-21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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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8-23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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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10-24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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