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120다산콜, 악성민원으로부터 상담사 보호 위한 종합 대책 마련에 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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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 악성민원으로부터 상담사 보호 위한 종합 대책 마련에 시동
- 8월 19일 착수보고회 개최, 감정노동자 보호 종합 대책 프로젝트 추진 시작
- 기존 악·강성 민원 대응 프로세스 및 매뉴얼 개선과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정책 제언 마련
- 11월 중 사업성과 공유 위한 컨퍼런스 개최하여 감정노동자 보호에 대한 인식 촉구 예정
- 8월 19일 착수보고회 개최, 감정노동자 보호 종합 대책 프로젝트 추진 시작
- 기존 악·강성 민원 대응 프로세스 및 매뉴얼 개선과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정책 제언 마련
- 11월 중 사업성과 공유 위한 컨퍼런스 개최하여 감정노동자 보호에 대한 인식 촉구 예정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120다산콜, 악성민원으로부터 상담사 보호 위한 종합 대책 마련에 시동- 8월 19일 착수보고회 개최, 감정노동자 보호 종합 대책 프로젝트 추진 시작- 기존 악·강성 민원 대응 프로세스 및 매뉴얼 개선과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정책 제언 마련- 11월 중 사업성과 공유 위한 컨퍼런스 개최하여 감정노동자 보호에 대한 인식 촉구 예정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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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박주영 | 생산일 | 2024-08-23 |
관리번호 | D0000051503699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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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11-13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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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4-17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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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10-24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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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4-28 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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