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시 동호회 운영비 지원으로 지역 스포츠클럽 육성

서울시 동호회 운영비 지원으로 지역 스포츠클럽 육성

서울시는 저렴한 비용으로 스포츠 프로그램과 지도강습을 제공 할 동호회형 스포츠클럽을 공모합니다.

참가신청은 자치구체육회에 등록된 체육동호회 중 체육시설 확보 및 신규회원 모집이 가능하면 할 수 있습니다.

신청접수는 8월 14일(수)부터 16일(금)까지이며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9월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동호회형 스포츠클럽으로 선정된 후에는 관리운영자 및 체육지도자를 확보하고 유•청소년 등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합니다.

또한 ’19년 12월말까지 주 2일 이상(1일 2시간 이상, 주간 12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체육시설과 월 회비 납부 회원 30명 이상을 확보(유·청소년 회원은 최소 10명 이상)해야 합니다.

선정된 단체에는 13백만원 이내의 운영비와 경영컨설팅 등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체육회를 통해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체육회 ☎490-2789)

서울시는 모든 시민들이 스포츠를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 및 체육시설 확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문서 정보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