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2022 서울시 10대 뉴스 선정 온라인 투표 시작!

나를 위하고 내가 사랑한 서울시 정책을 뽑아주세요! 2022 서울시 10대 뉴스 선정 온라인 투표 시작!

올 한해 우리 곁에 함께 해 든든했던 정책, 그리고 서울을 가장 매력적으로 만든 서울시 정책은 어떤 것이 있었을까요?

“서울시가 나의 건강을 챙겨준다는 느낌과 나도 이제 관리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 좋았습니다.”(손목닥터 9988)

“서울런으로 공부하니까 학원 안가도 진도를 따라가는데 어렵지 않은거 같아요. 남들과 동등한 선에서 공부하는 기분이 들어요.”(서울런)

“안심소득 덕분에 20년 만에 처음으로 적금이라는 것을 가입했어요. 적금을 가입했다는 자체가 뿌듯합니다.”(서울시 안심소득)

서울시는 올해 선보인 정책 중 가장 사랑받은 「서울 정책 톱10」을 선정하기 위해 대시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합니다.

투표는 12월 25일(일)까지 서울시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네이버 해피빈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온라인 투표결과를 바탕으로 오는 12월 27일(화) 시민이 선정한 「서울 정책 톱10」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올 한해 선보인 정책들이 의미있는 결실을 맺고, 더 기대되는 내일의 서울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2022 서울시 10대 뉴스 선정 온라인 투표 시작!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담당관 등록일 2022-11-30
담당부서명 홍보기획관 홍보담당관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