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시, K-뷰티 이끌 스타 브랜드 키운다

서울시, K-뷰티 이끌 스타 브랜드 키운다

서울시가 K-뷰티를 이끌 차세대 유망기업을 발굴하고, 기술 경쟁력을 가진 뷰티 중소기업의 판로 확보에 나섭니다.

시는 소비경향과 유통채널의 변화에 발맞춰 라이브커머스와 팝업스토어 두 가지 분야에 집중해 판로 확보를 지원합니다.

라이브커머스와 팝업스토어는 MZ세대의 소비특성에 부합해 기업 판로 확보를 위한 핵심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수기업, 초기 창업기업과 뷰티테크 기업을 중심으로 발굴해, 스타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라이브커머스 선정 기업에는 기획부터 상품 연출, 쇼호스트 매칭부터 인플루언서 연계 광고 지원에 이르는 전 과정 컨설팅이 지원되며

팝업스토어는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체험하며 기술력을 확인한 후, 궁극적으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됩니다.

참여기업은 5월 30일(화)까지 접수 받으며, 전문가 평가를 거쳐 6월 중 최종 선정된 40개 업체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서울시는 경쟁력을 가진 중소 뷰티 브랜드를 발굴, 장기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겠습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시, K-뷰티 이끌 스타 브랜드 키운다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담당관 등록일 2023-05-22
담당부서명 경제정책실 뷰티패션산업과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