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시, '이야기가 있는 서울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서울시, '이야기가 있는 서울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오는 21일(일)까지 「이야기가 있는 서울가족사진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가족의 추억 소환을 통해 코로나블루를 개선하고, 다양한 가족을 이해하는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했습니다.

모집 분야는 가족사진 4장과 가족을 소개하는 4문장 이내의 에세이이며, 자유로운 주제로 출품할 수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 21일(일)까지 이메일(sfamilyc@hanmail.net)로 제출하면 됩니다.

1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11작품이 선정되며, 2차 심사는 시민 투표를 통해 다수 투표 순으로 결정됩니다.

2차 시민 투표 심사는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패밀리서울(familyseoul.or.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시민 투표 이벤트로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공모전에 대한 상세 내용은 패밀리서울(familyseo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서울가족사진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시, '이야기가 있는 서울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1-11-26
담당부서명 여성가족정책실 가족담당관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