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시 귀농‧귀촌 맞춤 교육. 올해 500명에 무료교육 실시

서울시 귀농‧귀촌 맞춤 교육. 올해 500명에 무료교육 실시!

서울시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서울시민을 위해 올해 총 500명을 대상으로, 3개 과정의 무료 교육을 진행합니다. 상반기 340명, 하반기 160명

귀농․귀촌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희망 시민들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농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프로그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서울시는 이러한 시민들의 수요를 반영한 귀농·귀촌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귀촌(전원생활)과정, 귀농창업과정(평일반), 귀농창업과정(주말반)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귀촌(전원생활)과정은 2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인터넷 선착순 예약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귀농창업 평일반과 주말반 과정은 2월 19일부터 인터넷 예약 및 신청관련 서류를 3월 22일까지 기한 중에 제출하면 심사로 선발합니다.

하반기 교육은 8월과 9월에 시작되며 교육안내 및 예약은 6월 중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농업입문부터 창업준비 과정까지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서울시민을 위한 맞춤 교육을 통해 준비된 귀농‧귀촌의 성공사례가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시 귀농‧귀촌 맞춤 교육. 올해 500명에 무료교육 실시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9-02-19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