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관광산업 헬프데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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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개요

 관광업계 위기에 공동대응하고, 서울 관광을 활성화 하고자 관광정책과내에 헬프데스크를 신설, 운영

업무내용

  관광산업 헬프데스크
  ○ 시행일 : 2014년 5월 1일

  ○ 운영사항 : 여행업 헬프데스크, 관광숙박업 헬프데스크 2종 우선 운영

구분

지원내용

관광숙박업 헬프데스크

 ○ 관광숙박업 관련 불편, 건의사항 접수 및 처리

 ○ 관광숙박업 제도개선 등

여행업 헬프데스크

 ○ 여행업 관련 불편, 건의사항 접수 및 처리

 ○ 여행업종사자 보수교육 및 경영안정 지원

 ○ 여행상품 공동개발 및 상품마케팅 지원 등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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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관광산업 헬프데스크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문화체육관광본부 관광정책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14-05-20
관리번호 D0000020275070 분류 문화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