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관광산업 헬프데스크
문서 본문
업무개요 | 관광업계 위기에 공동대응하고, 서울 관광을 활성화 하고자 관광정책과내에 헬프데스크를 신설, 운영 | |||||||||||||||||
업무내용 | ▣ 관광산업 헬프데스크 ○ 운영사항 : 여행업 헬프데스크, 관광숙박업 헬프데스크 2종 우선 운영
| |||||||||||||||||
기타사항 | - |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문화체육관광본부 관광정책과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14-05-20 |
관리번호 | D0000020275070 | 분류 | 문화관광 |
관련문서
-
등록일 : 2014-05-22 부서 : 120다산콜센터
-
등록일 : 2011-11-22 부서 : 관광체육국 관광정책과
-
등록일 : 2008-07-26 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
등록일 : 2014-05-19 부서 : 여성가족정책실 보육담당관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