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민원처리 점검 기대효과는 ?
문서 본문
- 민원담당공무원의 업무능력 향상 등 점검의 실효성 제고
- 민원행정서비스 수준 향상 및 청렴도 제고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감사담당관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09-10-23 |
관리번호 | D0000020272772 | 분류 | 행정 |
관련문서
-
등록일 : 2009-10-22 부서 : 은평구 감사담당관
-
등록일 : 2011-03-22 부서 : 마포구 행정관리국 민원여권과
-
등록일 : 2009-10-13 부서 : 은평구 감사담당관
-
등록일 : 2009-12-14 부서 : 시민건강국 동물보호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