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자료
브랜드 콜 택시 운영개선방안 연구
문서 본문
- 번호 : 8537
- 연도 : 2014
- 용역명 : 브랜드 콜 택시 운영개선방안 연구
- 입력일 : 2014/05/15
- 추진상황 : 결과활용보고서 제출
- 용역수행기관 :
- 용역기간 : 2014/06/11 - 2014/10/31
- 책임연구원 :
- 용역분야 : 교통
- 용역기관선정방법 :
- 사업비 : 4964천원
- 사업명 :
- 사업기간 : 2014/07/09 - 2014/10/31
- 연구내용 : ○ 일반현황 및 택시 콜 통계 분석 ○ 관련자료 수집 및 분석 ○ 콜 사업 문제점 분석 ○ 타 시도 및 외국 택시 콜 사례 분석 ○ 관련 법령 등 제도정비 및 브랜드 콜 활성화 방안마련
- 담당자 : 김규룡
- 연구수행기관 : 택시물류과
문서 설명
초록
○ 일반현황 및 택시 콜 통계 분석○ 관련자료 수집 및 분석
○ 콜 사업 문제점 분석
○ 타 시도 및 외국 택시 콜 사례 분석
○ 관련 법령 등 제도정비 및 브랜드 콜 활성화 방안마련
문서 정보
관리번호 | D0000020961513 | 분류 | 교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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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시스템 | 학술용역 심사결과 | 제공부서 | 택시물류과 |
작성자(책임자) | 김규룡 | 생산일 | 2014-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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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3-04-15 부서 :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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