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자료

브랜드 콜 택시 운영개선방안 연구

문서 본문

  • 번호 : 8537
  • 연도 : 2014
  • 용역명 : 브랜드 콜 택시 운영개선방안 연구
  • 입력일 : 2014/05/15
  • 추진상황 : 결과활용보고서 제출
  • 용역수행기관 :
  • 용역기간 : 2014/06/11 - 2014/10/31
  • 책임연구원 :
  • 용역분야 : 교통
  • 용역기관선정방법 :
  • 사업비 : 4964천원
  • 사업명 :
  • 사업기간 : 2014/07/09 - 2014/10/31
  • 연구내용 : ○ 일반현황 및 택시 콜 통계 분석 ○ 관련자료 수집 및 분석 ○ 콜 사업 문제점 분석 ○ 타 시도 및 외국 택시 콜 사례 분석 ○ 관련 법령 등 제도정비 및 브랜드 콜 활성화 방안마련
  • 담당자 : 김규룡
  • 연구수행기관 : 택시물류과

문서 설명

초록

○ 일반현황 및 택시 콜 통계 분석
○ 관련자료 수집 및 분석
○ 콜 사업 문제점 분석
○ 타 시도 및 외국 택시 콜 사례 분석
○ 관련 법령 등 제도정비 및 브랜드 콜 활성화 방안마련
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

문서 정보

브랜드 콜 택시 운영개선방안 연구 - 문서정보 :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D0000020961513 분류 교통
원본시스템 학술용역 심사결과 제공부서 택시물류과
작성자(책임자) 김규룡 생산일 2014-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