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응대 직원 중식시간 근무조 편성 (2021.12.1.~12.31.) 2021년 12월(12.1.~12.31.) 중식시간 근무조를 아래와 같이 편성하여 중식시간동안 차질없는 민원처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근무조 현황 근무조 인 원 근 무 자 비 고 A 조 5명 B 조 6명 나. 편성 내역 근무조 근 무 일 자 근무 시간 (중식 시간) 근무조 12월 1주차 12월 1일(수) ~ 12월 3(금) 12:00∼13:00 (13:00∼14:00) B 13:00∼14:00 (12:00∼13:00) A 12월 2주차 12월 6일(월) ∼ 12월 10일(금) 12:00∼13:00 (13:00∼14:00) A 13:00∼14:00 (12:00∼13:00) B 12월 3주차 12월 13일(월) ~ 12월 17일(금) 12:00∼13:00 (13:00∼14:00) B 13:00∼14:00 (12:00∼13:00) A 12월 4주차 12월 20일(월) ∼12월 24일(금) 12:00∼13:00 (13:00∼14:00) A 13:00∼14:00 (12:00∼13:00) B 12월 5주차 12월 27일(월) ∼12월 31일(금) 12:00∼13:00 (13:00∼14:00) B 13:00∼14:00 (12:00∼13:00) A ※ 중식시간 근무요령 : 원칙적으로 근무조별 근무시간을 준수해야 하며 교육,연가,당직 등 근무조별 사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음. 끝. 민원총괄팀장 김미영 행정지원과장 12/01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514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 전화 3146-3224 /전송 3146-3279 / wlswnfls92@seoul.go.kr / 부분공개(6)
24822004
20211202084610
본청
행정지원과-20514
D00000441938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