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립대 대행계약 재정합의 등 대면결재 개선 계획 알림 1. 재무과-53141(2024.11.20.)호와 관련입니다. 2. 市와 서울시립대 간 전자결재의 미연계로 대행계약 재정합의 등을 위해 본청을 방문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다음과 같이 대면결재 개선계획을 시행하오니 향후 업무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재정합의 등 대면결재 개선 업무 절차 흐름도 *녹색제품 구매심사 재정합의 계약체결 통보 ① 계약의뢰 공문 메일 발송 ? ② 협조결재 후 스캔하여 회신 ? ③ 회신된 계약의뢰공문 메일 발송 ? ④ 재정합의 (계약1·2팀장, 재무과장) 협조결재 후 계약절차 진행 ? ⑤ 협조결재 된 의뢰공문 을 포함하여 계약체결통보 시립대(발주부서) → 기후환경산업팀장 기후환경산업팀장 → 시립대(발주부서) 시립대(발주부서) → 재무과(계약담당) 재무과(계약담당) → 계약1·2팀장, 재무과장 재무과(계약담당) → 발주부서 나. 시행일자 : 24.11.25.(월) 공고분부터 적용.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기후환경정책과장,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주무관 고미경 계약총괄팀장 심동길 재무과장 11/21 최선혜 협조자 계약1팀장 代박경우 계약2팀장 이미진 시행 재무과-53318 ( 2024. 11. 2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0층 재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223 /전송 02-768-8880 / tellmi0635@seoul.go.kr / 부분공개(5)
32257249
20241122173944
본청
재무과-53318
D00000521621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