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기후동행카드 분실신고 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기후동행카드 분실처리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서울시에서는 기후동행카드 관련 불편사항을 줄여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계기관과 협력하여 개선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박준희 주무관(☎ 02-2133-222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준희 기후동행운영팀장 구민수 교통정책과장 11/19 이진구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9021 ( 2024. 11. 19.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228 /전송 02-2133-1048 / junhee414@seoul.go.kr / 부분공개(6)
32238298
20241121040006
본청
교통정책과-9021
D0000052145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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