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기한 11.19 18시 00분] 왜 잘 되던 손목닥터 9988 어플을 리뉴얼 해서 포인트 적립이 잘 안되게 바꿨나요
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11.19 18시 00분] 왜 잘 되던 손목닥터 9988 어플을 리뉴얼 해서 포인트 적립이 잘 안되게 바꿨나요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 **************************************************************************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재흥 스마트건강지원팀장 한진희 스마트건강과장 11/15 代심보성 협조자 시행 스마트건강과-16465 ( 2024. 11. 1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72 /전송 02-2133-0725 / yunjh@seoul.go.kr / 부분공개(6)
32222978
20241119043006
본청
스마트건강과-16465
D00000521186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