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1.11.26.) 1. 우리 사업소의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을 통보하오니, 민원 처리시 기한 내 처리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향후 민원 지연처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과 서무 및 담당은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2021.1.1.~ 11.26.(금)】 민원명 처리건수 민원처리 지연건수 금 월 누 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42종) 90,766 0 19 ※ 사업소별 지연처리(중부9/서부6/동부1/북부5/강서19/남부19/강남1/강동4) 나. 부서별 민원처리 지연건수 【2021.11.19.~ 11.26.(금)】 부서명 민원처리 지연건수 누 계 비 고 1.1~11.26 11.19~11.26 총 계 19 0 19 행정지원과 2 0 2 요금과 1 0 1 현장민원과 7 0 7 급수운영과 3 0 3 시설관리과 6 0 6 붙 임 1.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민지영 민원총괄팀장 이은주 행정지원과장 11/29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258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840 /전송 / / 대시민공개
24793518
20211130084802
본청
행정지원과-22580
D0000044176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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