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스마트불편신고(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11월 7~8일경 서울주차정보 앱 이용시 지도서비스가 원활하지 않다는 민원을 주셨으며,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서울주차정보 앱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서울주차정보 앱과 웹을 통해 지난 11월 6일 사전 공지해드린 바와 같이 iOS 운영체제(iPhone) 사용자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도 개선작업을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시행하였는데 이 기간 중 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사료되며, 사전에 명확한 작업기간을 안내해드리지 못해 이용하시는데 불편과 혼란을 드리게 된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11월 11일부터 정상 서비스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서울주차정보 앱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윤종현 주차계획팀장 최미숙 주차계획과장 전결 11/15 김형규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23369 ( 2024. 11. 1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6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356 /전송 02-2133-1051 / jonghyun@seoul.go.kr / 부분공개(6)
32220430
20241119042004
본청
주차계획과-23369
D00000521198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