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남산순환버스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1108803842)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남산순환버스 관련 카드 판매기 설치 건의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남산순환버스 특정 노선에만 자판기 도입 시 타 노선 및 타 시내버스 회사와의 형평성 문제와, 버스 내·외부에 자판기를 설치 시 승객 안전 및 기기 유지관리에 대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 심도있는 검토가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외국인 이용객 분들이 서울 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 02-2133-226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최지원 버스정책팀장 이봉희 버스정책과장 11/14 강인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0299 ( 2024. 11. 14.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265 /전송 02-2133-1049 / soonmokeee55@seoul.go.kr / 부분공개(6)
32210011
20241116041006
본청
버스정책과-20299
D00000521064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