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 회신(남산골한옥마을 수유실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1104900724, 국민신문고번호: 1AA-2411********)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남산골한옥마을 수유실 관리직원의 업무처리 불만족’에 대한 것으로 판단되며,검토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건은 11월 2일에 수유실 사용 요청에 따라 수유실 개방과 관련해서 한옥마을 관리직원이 방문객과 의사소통 중 오해가 생겨 다시 수유실 문을 닫은 사항으로, 수유실 개방에 대한 설명 미숙으로 귀하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나. 앞으로는 수유실 관리 및 친절한 민원 응대로 관람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문화유산활용과 남산골한옥마을관리사무소(T.02-2264-4412)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정도영 문화유산활용팀장 빈재석 문화유산활용과장 11/06 김건태 협조자 남산골한옥마을관리사무소장 정유진 시행 문화유산활용과-5802 ( 2024. 11. 6. ) 접수 ( ) 우 04635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34길 28, 남산골한옥마을 (필동2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264-4412 /전송 02-2264-4414 / jdy2688@seoul.go.kr / 부분공개(6)
32149326
20241108040504
본청
문화유산활용과-5802
D0000052045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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