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시 준수사항」2차 개정 내용 안내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시 준수사항」2차 개정 내용 안내 1.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과 - 2241(2018.7.25.)호와 관련입니다. 2.「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시 준수사항」2차 개정 사항을 알려드리니, 전 직원 공람 및 교육 등을 통하여 민원처리 시 준수 사항이 철저히 숙지되고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 하여 민원처리에 대한 시민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국민권익위원회 공문 1부 2.국민신문고 민원처리시 준수사항 1부 3.국민신문고 민원처리시 준수사항 주요개정 내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전재용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7/26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01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신청사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dbtp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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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민원 처리시 준수사항」2차 개정 내용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018 생산일자 2018-07-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재용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341131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