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미술아카이브과-9414 결재일자 2024. 11. 6. 공개여부 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술아카이브과장 학예연구부장 서울시립미술관장 정경민 정유진 정소라 11/06 최은주 협 조 경영지원부장 김미경 총무과장 백광진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시설관리용역 시행 계획[안] 2024. 11. 서울시립미술관 (미술아카이브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주거/생계/의료/교육/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시설관리용역 시행 계획[안] 학예연구부장:정소라☎2124-8911 미술아카이브과장:정유진☎7401 담당:정경민☎7404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운영(시설관리, 경비, 청소)을 위하여 시설관리용역을 시행하고자 함 Ⅰ 추진배경 ㅇ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의 중요 보존 자료 및 시설물 관리의 효율적인 업무체계 확립 필요 ㅇ 시설물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시설물 관리 경험이 많은 전문업체를 선정하여 운영 추진 Ⅱ 시설개요 구분 모음동 나눔동 배움동 D부지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ㅇ 시 설 명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ㅇ 위 치 : 서울시 종로구 평창문화로 101(평창동) ㅇ 규 모 : ******************************************** Ⅲ 세부 추진 계획 1. 용역개요 ㅇ 용 역 명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시설관리용역 ㅇ 용역기간 : '25. 1월 ~ 12월 ㅇ 용역사항 : 시설관리, 경비보안, 청소미화 - 시설관리 : 건축, 기계, 전기, 소방, 가스, 통신 등 시설물 운영 및 점검 등 - 경비보안 : 시설물 내·외부 순찰, 보안·방범 시스템 운영 등 - 청소미화 : 시설물 내·외부 청소, 위생시설 물품관리 등 구분 인원(명) 근무형태 근무요일 근무시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인원구성 및 근무사항 ㅇ 인원수 : ***** 3. 예산사항 ㅇ 소요예산 : **************************************** *********************************************************************** ㅇ 산출예산액 (단위 : 원) 합계 시설관리 경비보안 청소미화 808,829,770 326,350,930 238,864,250 243,614,590 ※ 붙임2 원가계산서 참조 ㅇ 원가계산 적용근거 및 기준 - 근로기준법, 국민건강보험법, 국민연금법, 노인장기요양보험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고용보험법, 임금채권보장법,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 중소제조업 직종별 임금조사 보고서(중소기업중앙회, 2024년 10월) - 건축물 위생관리용역(청소) 도급비 산출기준표((사)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 2024년 상반기) 4. 용역업체 선정방법 ㅇ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적격심사) ㅇ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입찰 ㅇ 입찰절차 - 계약심사(계약심사과) → 사전규격 공개 → 입찰공고(재무과) → 가격입찰 → 개찰 → 적격심사 → 계약체결 → 계약체결 통보(재무과) → 위탁개시 ㅇ 참가자격 :「부가가치세법」제5조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 필한 업체 ********************************** Ⅳ 향후일정 ************************ ************************************** ************************** *************************************** ************************ *********************** 붙임 1. 과업내용서 1부. 2. 원가계산서 각 1부. 끝.
32137613
20241112041006
본청
미술아카이브과-9414
D00000520484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