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서울시 누리집(앱) 정보통신접근성 및 호환성 진단 용역 월간업무보고(8월)
문서번호 콘텐츠담당관-10895 결재일자 2024. 9. 1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홈페이지팀장 콘텐츠담당관 신혜선 오현민 09/19 왕희순 ’24년 서울시 누리집(앱) 정보통신접근성 및 호환성 진단 용역 월간업무보고(8월) 2024. 9. 홍보기획관 (콘텐츠담당관) ’24년 서울시 누리집(앱) 정보통신접근성 및 호환성 진단 용역 월간업무보고(8월) 「2024년 서울시 누리집(앱) 정보통신접근성 및 호환성 진단 용역」사업의 8월 추진실적 및 차월 계획을 보고 드림 □ 추진실적 ㅇ 추진기간: ’24. 7. 29. ~ 9. 1. ㅇ 진 척 률(계획/실적): ************* ㅇ 추진내용 구 분 정보통신접근성 웹표준 및 호환성 계 (2차) 실태점검 품질인증(누리집) 소계(2차) 웹(1차) 웹(2차) 앱(1차) 앱(2차) 소계 신규 갱신 점검대상 ****** ****** ** **** ** **** ** * ** *** 금월 ****** ****** ** **** ** **** * * * * 누계 ****** ****** ** **** ** **** * * * * ************************************************** ************************************************* □ 주요 변경사항 ************************************** *************************************** ************************************** ******************************************************* *************************************************************************************************************** ******************************************* ******************************** ************************************ □ 추진내용 ㅇ 누리집 정보통신접근성 1차 실태점검***** 연번 누리집명 1차 점검 비고 종합 점수 전문가 점수 사용자 점수 1 ****** ***** **** ***** 2 ****** ***** **** ***** 3 ****************** ***** **** *** 4 ****** ***** **** ***** 5 ********* ***** **** ***** 6 ******* ***** **** ***** 7 *********** ***** **** **** 8 ********** ***** **** **** 9 ****************** ***** **** ***** 10 ***** ***** **** ***** 11 ************* ***** **** ***** 12 **************** ***** **** ***** 13 *********** ***** **** ***** 14 ******** ***** **** *** 15 ************ ***** **** *** 16 ********** ***** **** ***** 17 ****** ***** **** **** 18 ******* ***** **** **** 19 ************* ***** **** **** ※ 전문가 평가 : 웹 접근성지침(24개 항목)에 따른 검사항목별 진단, 준수율에 따른 점수 부여 ※ 사용자 평가 : 장애유형별 사용자(전맹, 저시력, 뇌병변)가 각 3개 과업 수행, 각 과업별 성공여부에 따른 부분점수 부여 ㅇ 누리집 정보통신접근성 2차 실태점검***** 연번 누리집명 2차 점검 비고 종합 점수 전문가 점수 사용자 점수 1 ******* ***** ** **** 2 ************ ***** ** *** 3 ******* ***** **** *** 4 ********** ***** **** *** 5 ********* ****** *** *** 6 *********** ***** **** ***** 7 ************ ***** **** *** 8 ************ ***** ** ***** 9 ******* ****** *** *** 10 ***** ***** **** *** 11 ****** ***** **** ***** 12 ****************** ***** **** *** 13 ****** **** **** ***** 14 ****** ***** **** ***** 15 ********* ***** **** ***** 16 *********** ****** *** *** ※ 전문가 평가 : 웹 접근성지침(24개 항목)에 따른 검사항목별 진단, 준수율에 따른 점수 부여 ※ 사용자 평가 : 장애유형별 사용자(전맹, 저시력, 뇌병변)가 각 3개 과업 수행, 각 과업별 성공여부에 따른 부분점수 부여 ㅇ 공공앱 정보통신접근성 1차 실태점검***** 연번 앱명 OS 1차 점검 비고 종합 점수 전문가 점수 사용자 점수 1 ******* *** ***** **** *** *** ***** **** *** 2 ****** *** ***** **** ***** *** ***** **** ***** 3 ************ *** ***** **** *** *** ***** **** *** 4 ******* *** ***** **** *** *** ***** **** *** 5 ************ *** ***** **** ***** *** ***** ** ***** 6 **** *** ***** **** *** *** ***** **** *** 7 ******** *** ***** **** ***** *** ***** ** ***** 8 ******** *** ***** ** ***** *** ***** **** ***** 9 ****************** *** ***** **** ***** *** ***** **** ***** 10 *** *** ***** **** ***** *** ***** ** ***** 11 ***** *** ***** **** ***** *** ***** **** ***** 12 ********* *** ***** **** *** *** ***** **** ***** 13 ****** *** ***** **** ***** *** ***** **** *** 14 ********** *** ***** **** *** *** ***** **** *** ※ 전문가 평가 : 앱 접근성지침(18개 항목)에 따른 검사항목별 진단, 준수율에 따른 점수 부여 ※ 사용자 평가 : 장애유형별 사용자(전맹, 저시력, 뇌병변)가 각 3개 과업 수행, 각 과업별 성공 여부에 따른 부분점수 부여 ㅇ 공공앱 정보통신접근성 2차 실태점검***** 연번 앱명 OS 1차 점검 비고 종합 점수 전문가 점수 사용자 점수 1 ********* *** ***** **** *** *** ***** **** *** 2 ************* *** ***** **** *** *** ***** **** *** 3 ******** *** **** **** *** *** ***** **** *** 4 ****** *** ***** **** ***** *** ***** **** ***** 5 ****** *** ***** **** *** *** ***** **** ***** 6 ******* *** ***** **** ***** *** ***** **** *** 7 *********** *** ***** **** *** *** ***** **** *** 8 ******** *** ***** **** *** *** ***** **** *** 9 ******** *** ***** **** *** *** ***** **** *** 10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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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ㅇ 공공앱 정보통신접근성 실태조사 추진*************** 연번 1차 점검 2차 점검 공공앱 명 점검일자 공공앱 명 점검일자 1 ************** ******** 2 *********** ******** 3 *************** ********* ㅇ 웹 접근성 품질마크 인증심사 추진*************** 연번 품질마크 신규(1개) 품질마크 갱신(3개) 누리집명 심사일정 누리집명 심사일정 1 **** ******** ****** ******** 2 ******* ********* 3 ****** ********** ㅇ 웹표준 및 호환성 실태점검 추진 ***** 연번 누리집명 점검일자 연번 누리집명 점검일자 1 ******** ********* 11 ************** ********* 2 ***************** ********* 12 ***** ********* 3 ************ ********* 13 ****** ********* 4 ****** ********* 14 ******* ********* 5 ********** ********* 15 *********** ********* 6 ****** ********* 16 ****** ********* 7 ***** ********* 17 ***** ********* 8 ************* ********* 18 ***** ********* 9 ************ ********* 19 ****** ********* 10 ******* ********* 20 ************ ********* 붙임 1. 월간업무보고서(8월) 1부. 2. 월간실적보고서(8월) 1부. 3. 주간실적보고서(8월) 5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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