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챗봇 일반민원] 교통불편신고 관련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챗봇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택시 운수종사자의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 택시 운수종사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불편함을 겪으신데 대해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드리겠습니다. 택시나 버스 이용시 교통불편이나 법규위반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6조(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 제1항 제9호』등에 따라 승객에게 불쾌감이나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행위는 과태료 등 행정처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조사)과 행정처분을 원하신다면 증빙자료와 함께 120 다산콜센터(국번없이 120)에 교통불편신고(등록)를 해주시기 바라며, 동영상, 녹취록 등 관련 증빙자료가 없으면 행정처분이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교통실 교통운영관 주차계획과 *******(☎ 02-2133-460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명신 교통불편대응팀장 강정환 주차계획과장 08/13 김형규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7771 ( 2024. 8. 13.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596 /전송 02-2133-4904 / azaz21@seoul.go.kr / 부분공개(6)
31581152
20240815040006
본청
주차계획과-7771
D0000051432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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