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카드 자동납부 변경 기능 개선 요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아리수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카드 자동납부 변경 기능 개선 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809811666)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자동이체 카드 변경 과정에서 해지 후 신청하는 것이 번거로우며, 새롭게 자동납부 카드 변경 기능 추가를 요청하는 민원을 제기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서울시 수도요금 카드 자동납부는 서울시 ETAX 시스템을 통해 처리되고 있으며, 요청하신 사항은 시스템 개발 및 적용 등이 필요한 부분으로 귀하의 의견을 주관부서(재무국 세무과)에 적극 전달하여 향후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동이체 카드를 변경하시는 과정에서 느끼신 불편함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자동납부 카드 변경을 더욱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제도를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요금제도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민지영 요금제도과장 문병기 요금관리부장 08/13 代문병기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8609 ( 2024. 8. 13.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제도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188 /전송 02-3146-1209 / mjy15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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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카드 자동납부 변경 기능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아리수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문서번호 요금제도과-8609 생산일자 2024-08-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민지영 (02-3146-1188) 관리번호 D00000514327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