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기한 07.26 17시 02분]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부공원여가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07.26 17시 02분]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보라매공원 테니스장은 서울시 공유재산을 최고가 일반입찰로 낙찰받아 공원 이용 시민 편의 제공과 영리를 추구하는 목적으로 서울시에서 직영하지 않고 민간사업자가 위탁 사용수익허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을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대표측에 전달하였으며,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영업 운영 부분에 대한 테니스장 대표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미흡한 운영으로 불편을 드려 보라매공원 대표 입장에서 먼저 사과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귀한 의견을 참고하여 테니스장측이 앞으로 진행할 조치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음식물 코트장 반입단속에 대한 조치는 코트장 입구 현수막 문구를 음식물 반입금지로 변경하고 테니스장 직원 교육과 청결한 코트장 관리를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코트 내의 불필요한 테이블 등 철거에 대한 조치는 테이블, 의자 등의 간단한 시설물을 무조건적으로 사용금지 시키는 건 다른 일부 회원들의 코트장 사용을 너무 제한하는 것이라 생각되기에 테이블 사용 시 본인 사용 코트 외의 자리는 제재하도록 할 것입니다. 세 번째, 다른 코트 예약자에게 피해를 주는 이용자에 기본적인 이용규칙 교육 실시 및 이용 제한 등을 시행해 주기를 원하셨는데 이 부분은 코트를 바꿔달라는 회원분이 잘못된 행위이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상 지침과도 어긋나는 행동입니다. 테니스장 측에서는 현수막 문구를 더 강조해서 교체할 예정이며, 테니스장 운영 이용규칙을 어길 경우 우선, 현장에서 즉시 제재 및 이용규칙 전달을 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일 회원, 클럽에서 같은 상황이 반복될 경우 코트장 관리차원에서 이용제한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테니스장 이용 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이며 상황이 개선되지 않거나 혹은 다른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경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보라매공원테니스장을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더 쾌적한 코트장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운영과 관련된 사항은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사무실************** 및 테니스장 관계자***************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부공원여가센터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 오현희 주무관**************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오현희 운영팀장 박재규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장 07/24 윤인창 협조자 시행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5491 ( 2024. 7. 24. ) 접수 ( ) 우 072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68,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 / http://www.seoul.go.kr 전화 02-780-2710 /전송 02-786-2599 / venus012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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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기한 07.26 17시 02분]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부공원여가센터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
문서번호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5491 생산일자 2024-07-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현희 (02-780-2710) 관리번호 D00000512937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