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접수번호 20240717900325)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접수번호 20240717900325)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불편사항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은 서소문청사 전기차 충전소 이용을 위해 지하주차장으로 입차 하던 중 불편을 초래한 주차장 관리 근무자의 불친절한 응대 태도 및 언행에 대해 시정조치를 요청하신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서소문청사 지하주차장의 전기차 충전시설을 이용하심에 있어 근무직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귀하께 불쾌감을 끼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일 근무 직원을 면담하여 부적절한 안내 및 불친절한 태도에 대하여 주의 조치를 하였고, 업무 숙지를 위한 직무 및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향후 근무자들에 대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동일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전기차 충전기와 주차정산소에 충전시설 이용 방법과 규정을 알 수 있는 안내문을 부착하여 시민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총무과(이종대 주무관 ☎ 02-2133-1609)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종대 별관운영팀장 최준선 총무과장 07/23 조성호 협조자 시행 총무과-21295 ( 2024. 7. 23.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총무과 별관운영팀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09 /전송 02-2133-1003 / dlwhdeo01@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접수번호 20240717900325)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21295 생산일자 2024-07-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종대 (02-2133-1609) 관리번호 D00000512876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부설주차장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