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우티택시 관련) 안녕하십니까? ***************************************************************************** 이에 대해 검토한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을 정리하면 변경된 목적지 이동 후 택시기사가 완료를 눌러야 하나 그렇지 못해 발생한 수수료 등에 따라 불편사항이 발생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용 도중 발생한 수수료와 관련된 부분은 우티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는 것이 타당함을 알려드리며, 플랫폼 택시에 대한 관리 권한은 국토부에 있어 우리시에서의 조치에 한계가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이병욱 주무관(☎ 02-2133-231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병욱 택시정책팀장 김은주 택시정책과장 07/15 손형권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2075 ( 2024. 7. 1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7층 택시정책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316 /전송 02-2133-1050 / bwlee@seoul.go.kr / 부분공개(6)
31390404
20240717041007
본청
택시정책과-2075
D0000051222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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