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안녕하세요? 서울시정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서울시 시민권리 구제시스템이 작동되지 않는다는 내용의 민원*****************************************을 제기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귀하께서 신청하신 시민감사 청구가 각하된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해드리며, 사안과 관련하여 일부 불편을 겪으신 부분이 있다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시민감사 청구와 관련하여 함께하신 분께는 이미 유선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충분히 안내드린 것으로 알고 있으며, 이에 대해 관련소송[2019두45449 행정처분취소(대법원), 2018누78840 행정처분취소(서울고등법원), 2017구합916 행정고시처분취소(서울행정법원)] 판결문을 참조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아울러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이상구 조사관(02-2133-31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이상구 시민감사팀장 박홍권 위원장 06/03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460 ( 2024. 6. 3.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4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35 /전송 02-02)768-884 / lotosflowe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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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460 생산일자 2024-06-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구 (02-2133-3135) 관리번호 D00000509027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