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통합접수민원)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요청”하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3. 먼저, ****************************로 불편을 겪고 계신데 대해 안 타깝게 생각하며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위원회에서 귀하께 기회신 드린 답변에 대하여 추가 문제제기 주신 내용에 대해 담당 부서(********)에 부서의견 등 자료를 요청하고 확인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말씀드리겠습니다. ○ 먼저,************** 관련 귀하께서 문제제기 하신 내용에 대한 ****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 소재는 백색 반투명 플라베니아로, 귀하께서 제안한*****의 재질이 ‘우윳빛 불투명 패널’이었기 때문에 투명도 및 재단성을 고려해 선정하였으며, 현재 설치된 **** 및 일반적으로 ********되는 반투명 폴리카보네이트와 ***에 큰 차이가 없는 자재입니다. 또한,**********은 귀하께서 말씀하신****************************************************는 사항에 대한 사실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이었으며, ****의 설치로 *********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께서 주장하시는‘******************************는 시중에서 존재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으며, 가장 유사한 자재는 *******************************************************************한 재료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2) 현재 설치되어있는 *********************으로 손으로 분해조립가능한 방식이 아니며, 탈부착 또는 접이식 등이 가능한 ********************************하였으나, 관련 기능이 가능한 제품 정보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나. ************* 문제점에 대한 ****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계식환기설비(전열교환기) 제작 및 설치업체 문의 결과 전열교환기는 천장 내부 설비공사가 수반되므로 일반적으로 신축 또는 리모델링, 인테리어 공사 시 설치하며, *************************************************************************************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또한, **********************************을 알려드립니다. 다. *******에 대한 ****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께서 제안한 안에 따라 **************************************하였으며,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라. *****************************에 대한 ****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 중에는 *********************************************************************일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마. *********************************************에 대한 ****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였으며, ************************************하였음을 알려드리오며, *** 입장에서는 불쾌한 요구로 느껴질 수 있음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당초 귀하께 기 회신드린 답변을 검토하며 우리 위원회에서 **************을 받았으나, *****************************************************************************************************************************************************************************************************************************고 판단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 우리 위원회에서 ******************************************* 관련 답변을 요청하였으나 현재 상황에서는 ********* 의견도 고려되어야 하는 상황으로 다방면의 검토에도 ************************이라는 답변을 받았으며, ************************** 민원을 사유로 우리위원회에서 ***************************************이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사건과 비슷한 사정으로 국민권익위원회에 ******에 관한 고충민원 사례에서도 '*************************************************************************************'이라는 내용으로 회신되었던 사례(******************************* 참조)가 있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울러, ************************************ 요청 하신건에 대하여 *********************을 통해 귀하의 *************************** 완료됨을 확인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4. 귀하의 민원에 만족의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추가 설명 등이 필요한 경우 ************************************* 및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최정윤 조사관(☏ 02-2133-314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조사관 최정윤 고충민원조사2팀장 석재영 위원장 05/29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257 ( 2024. 5. 29.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울시청 서소문2청사(씨티스퀘어)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47 /전송 02-768-8846 / 3648futur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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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257 생산일자 2024-05-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정윤 (02-2133-3147) 관리번호 D00000508693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