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가양대교 북단 승강기 고장신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가양대교 북단 승강기 고장신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시장에게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한강공원 승강기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난지한강공원 가양대교 북단 승강기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승강기는 특수한 구조의 노출형 승강기로, 승강기 본체가 외부에 노출 되어 비에 취약합니다. 최근 강우로 인해 승강기 주요 전기 부품이 파손되어, 이용객 안전을 위해 임시 운행정지 하였습니다. 해당 승강기는 15년 전에 설치된 승강기로 부품이 더이상 수급되지 않아, 해당 부품 규격에 맞춰 주문 제작을 하는데 다소 시일이 소요되었습니다. 현재 5. 27.(월) 오전에 공사를 마무리하고 정상운행 중에 있습니다. 다시한번, 출퇴근길 및 산책 중에 승강기 운행통제로 불편을 겪으신 귀하를 포함한 한강공원 이용객들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본부에서는 시민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후 승강기에 대한 순차적인 교체예정으로 내년 예산을 확보하여 해당 승강기를 교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준혁 기전설비과장 05/28 황인정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4244 ( 2024. 5. 28.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 1가 642-25 (성수동1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659 /전송 02-3780-0744 / junhyuck98@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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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가양대교 북단 승강기 고장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4244 생산일자 2024-05-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준혁 (02-3780-0659) 관리번호 D00000508614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