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가양대교북단 승강기 고장신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가양대교북단 승강기 고장신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은 난지한강공원 가양대교 북단 승강기 고장에 관련한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승강기는 후면부가 노출되어 강우 및 강풍 등에 취약합니다. 이에 우리 본부에서는 승강기 이용시민의 안전을 고려하여 우천, 침수 등 한강의 기상과 외부 여건을 고려하여 제한적으로 운행을 통제고 있으며, 7. 19. 현재 침수된 승강기 정비를 완료하여 정상운행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본부에서는 시민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후 승강기에 대한 순차적인 교체예정으로 내년 예산을 확보하여 해당 승강기를 교체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김준혁 주무관(☎ 02-3780-0659)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준혁 기전설비과장 07/20 김진보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612 ( 2023. 7. 20.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 1가 642-25 (성수동1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659 /전송 02-3780-0744 / junhyuck9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가양대교북단 승강기 고장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612 생산일자 2023-07-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준혁 (02-3780-0659) 관리번호 D00000485457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