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 정량적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선정 보고

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6390 결재일자 2024. 5. 20. 공개여부 부분공개(5,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지도서비스팀장 공간정보담당관 조선희 도찬구 05/20 서미연 협조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 정량적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선정 보고 2024. 5. 공간정보담당관 (지도서비스팀)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 정량적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선정 보고 공간정보담당관:서미연☎2133-2830 지도서비스팀장:도찬구☎2855 담당:조선희☎2857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용역 사업에 참여한 입찰업체의 정량적 평가결과 및 제안서(적격성) 평가위원 선정결과를 보고 드림. Ⅰ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183일)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 사업범위 ㅇ 개인정보 영향평가에 따른 기능개선 -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기능 추가 ㅇ 120다산콜재단 요청에 따른 기능개선 - 민원접수 과정에 민원 유형/분류 선택 기능 추가 - 민원접수 과정에 '현장민원'과 '일반민원' 선택 추가 ㅇ 사용자 편의 기능개선 - 사용자 인증방식을 익명에서 NICE평가정보의 실명인증 방식으로 개선 - 촬영 탭에 동영상 촬영 및 목록을 추가하여 동영상 갤러리 기능구현 - 아이폰(IOS) OS버전13 이상 앨범에서 동영상 불러오기 가능한 목록 추가 - 사진, 동영상 선택 첨부 기능 개선(한 번에 1개 선택 → 여러개 선택) - 모바일 위변조 방지 솔루션 적용 및 기타 사용자 편의 기능 개선 □ 추진경과 ㅇ 2024. 3. 28. : 사업계획서 수립 ㅇ 2024. 3. 28. : 제안요청서 검토 요청 ㅇ 2024. 4. 2. : 과업심의위원회 개최 ㅇ 2024. 4. 15. :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ㅇ 2024. 4. 24. : 입찰 공고 ㅇ 2024. 5. 17. : 입찰 공고마감 Ⅱ 입찰현황 및 정량적 평가 □ 입찰참가 : ******** ******************************************************************************** □ 입찰결과 : ** ******************************* *************************************************** □ 정량적 평가결과 ***************************************************************************************************************************************************** Ⅲ 제안서(적격성) 평가위원 선정 *********** ********************************************************************************************************************************************************************************************************************************************* ㅇ 정보화사업 제안서평가 인력풀(정보시스템담당관 관리) 활용 ㅇ 전문분야별 평가위원 수의 5배수를 추천받아 평가위원 위촉자격 해당여부 확인 후 3배수 이상의 예비명부***** 확정 ㅇ 입찰참가자가 예비명부상 고유번호를 평가분야별로 추첨하고, 다빈도로 추첨된 자가 우선순위를 가짐(동점인 경우 연장자 우선) ㅇ 추첨된 인원에 대한 참석 여부 확인 후 확정 ㅇ 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하여 최소 7명 이상 위원의 출석으로 개회 ㅇ 선정된 평가위원이 개최 전 불참을 통보할 경우 다음 순위 위원에게 참석 여부 확인 후 선정 예정임 ******************** ************************************* *********************** 붙임 1. 입찰참가 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접수확인 및 추첨표 1부. 3. 제안서 평가위원 선정결과 1부. 4. 제안서 평가위원 최종 명단 1부. 5. 정량적 지표 평가결과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66.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입찰참가 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pdf

    비공개 문서

  • 붙임2.접수확인서 및 추첨표.pdf

    비공개 문서

  • 붙임3. 제안서 평가위원 선정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붙임4. 제안서 평가위원회 최종 명단.hwpx

    비공개 문서

  • 붙임5.정량적 지표 평가결과서.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 정량적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선정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디지털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6390 생산일자 2024-05-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선희 (02-2133-2857) 관리번호 D0000050798258
분류정보 세금재정 > 지방세외기획 > 예산기획 > 공기업관리 > 지도포털홈페이지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