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지하철 역사 내 정수기 설치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지하철 역사 내 정수기 설치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고객안전실(이하 역무실) 내 정수기를 밖으로 설치하여 접근하기 쉽도록 하고 아울러 온수가 나오는 정수기 설치를 요청하는 내용입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해당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서울교통공사의 의견을 참조하여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는 지하철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들이 역무실에 방문하여 언제든지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김대원 주무관(☎ 02-2133-433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대원 도시철도총괄팀장 김성균 도시철도과장 05/21 代김성균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6836 ( 2024. 5. 2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36 /전송 02-2133-1076 / tomkim21c@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지하철 역사 내 정수기 설치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6836 생산일자 2024-05-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대원 (02-2133-4336) 관리번호 D000005081602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