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지하철 발권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시장에게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지하철 일회권 및 정기권에 대한 신용카드 및 간편결제 등 결제수단 확대에 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서울시에서는 일회권 및 정기권의 결제수단이 현금으로 한정됨으로써 발생하는 시민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일회권 및 정기권에 대한 신용카드 및 간편결제 기능 도입을 추진 중에 있으며, 연내 해당 기능을 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임을 말씀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서지영 사무관(☎ 02-2133-434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대원 도시철도총괄팀장 김성균 도시철도과장 08/07 안형준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996 ( 2024. 8. 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36 /전송 02-2133-1076 / tomkim21c@seoul.go.kr / 부분공개(6)
31548152
20240809040006
본청
도시철도과-1996
D00000513931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