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택시 영수증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택시 영수증 관련) **** 안녕하십니까? ******************************************************************************************************************************** 택시 내 카드결제기를 운영하는 티머니사로부터 확인한 결과, 카카오택시 자동결제 건에 대해서도 카드결제기에서 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만, 카카오택시 앱 내 포인트 결제의 영수증에 대해서는 카카오택시 앱 운영사인 카카오에서 해결해야 할 것으로 판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덧붙여 우리시에서는 영수증 발급 거부와 관련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행정처분 여부를 결정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우리시 다산콜센터(120)에 교통불편민원신고를 해 주시면 적법하게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이병욱 주무관(☎ 02-2133-231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병욱 택시정책팀장 김인겸 택시정책과장 03/28 손형권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1604 ( 2024. 3. 2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7층 택시정책과 / http://seoul.go.kr 전화 02-2316 /전송 02-2133-1050 / bwle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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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택시 영수증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문서번호 택시정책과-11604 생산일자 2024-03-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병욱 (02-2316) 관리번호 D000005042733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