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사무물품(복사기) 구매 계획

문서번호 문화재관리과-2171 결재일자 2024. 2. 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문화재관리팀장 문화재관리과장 조하영 빈재석 02/08 김건태 협조 결산물품팀장 김재원 행정사무물품(복사기) 구매 계획 2024. 2. 문 화 본 부 (문화재관리과) 행정사무물품(복사기) 구매 계획 문화재관리과장:김건태☎2133-2650 문화재관리팀장:빈재석☎2652 담당:조하영☎2654 회의자료 인쇄 등 부서의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하여 내용연수 경과 및 인쇄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노후 복사기를 교체 구매하고자 함 □ 구매근거 ㅇ ’24년 상반기 노후 행정사무물품 교체 수요조사 안내(재무과-4162, 2024. 1. 25.) ㅇ ’24년 상반기 노후 행정사무물품 교체 수요조사 결과 안내(재무과-6894, 2024. 2. 7.) □ 물품 현황 물품명 규격명 구입일자 내용연수 물품상태 복사기 **************************************************** ********** ** ******************************************************************* □ 물품 구매 계획 ㅇ 구매물품 : 컬러복사기 1대 ㅇ 구매방법 : 수의계약 (「지방계약법 시행령」제25조제1항제5호)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 제9조제1항 단서에 따라 수의계약을 할 수 있다. 5.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계약 나.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ㅇ 구매업체 : ************************ ㅇ 소요예산 : ********************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ㅇ 산출내역 (단위 : 개, 원) 물 품 명 규 격 명 수량 금액(VAT 포함) ***** ******************************* * ********* ********** ***** * ********* 계 ********* □ 추진 일정 ㅇ 재무과 수의계약 의뢰 : ’24. 2월중 ㅇ 물품 설치 및 검수 : ’24. 3월 ㅇ 기존 노후복사기 반납 : ’24. 3월 붙임 1. 견적서 1부. 2. 비교견적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50.3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견적서.pdf

    비공개 문서

  • (붙임 2) 비교견적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행정사무물품(복사기) 구매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문화재관리과
문서번호 문화재관리과-2171 생산일자 2024-0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하영 (02-2133-2654) 관리번호 D00000500779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