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물품 제조(수리) 계약심사 요청(직원식당 키오스크 및 태그단말기 교체) 1. 총무과-2492(2024.01.22.)호와 관련입니다. 2. 모바일 공무원증 확대에 따른 직원식당(본관, 서소문) 키오스크 및 태그단말기 교체를 추진하고자 서울특별시 계약심사 업무처리 규칙 제3조에 따라 물품 제조(수리) 계약심사를 요청하오니 심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붙임 1. 물품 제조(수리) 계약 심사요청서 1부. 2. 기타 심사서류 각 1부. 끝. 총 무 과 장 주무관 강현주 청사운영2팀장 김민옥 총무과장 02/02 조성호 협조자 시행 총무과-3801 ( 2024. 2. 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3 /전송 02-2133-0771 / hyeonjoo711@seoul.go.kr / 부분공개(5,6)
30285312
20240206044508
본청
총무과-3801
D00000500376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