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지하철 고객안전실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지하철 고객안전실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118808406)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고객안내실 직원 부재로 인한 "고객 안내 불편"에 대한 사항으로 판단되며,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하여 서울교통공사 확인결과 및 검토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당일 14시경 여의나루역에는 총 3명이 근무 중이었으며, 역사 직원이 교대를 위해 고객안전실에서 안내센터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잠시 고객안전실을 비워둔 것으로 파악됩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는 고객안전을 위한 역사 순회, 응급상황 출동 및 직원 근무교대 등으로 부득이 고객안전실을 비울 경우 직원통화가 가능한 안내문을 부착, 승객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서울시에서는 귀하께서 제기하신 내용을 참고하여 승객들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문 부착 미비점은 없는지 확인하는 등 철저히 지도감독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서울시 도시철도과 정현화(☎02-2133-4334) 또는 서울교통공사 영업계획처 이가현(☎02-6311-9545)에게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현화 도시철도총괄팀장 김성균 도시철도과장 01/23 안형준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113 ( 2024. 1. 23.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6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34 /전송 02-2133-1076 / misterjung3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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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지하철 고객안전실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1113 생산일자 2024-01-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현화 (02-2133-4334) 관리번호 D00000499584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