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스포츠마케팅과-164 결재일자 2024. 1. 5.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스포츠마케팅과장 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 박솔 代김양순 01/05 정순은 협 조 시설개선과장 代유정하 목동사업과장 문상규 운영기획과장 임재선 주무관 이종환 2023년도 체육시설 이용자 만족도 조사(용역) 결과보고 2024. 1. 4.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스포츠마케팅과) 2023년도 체육시설 이용자 만족도 조사(용역] 결과보고 스포츠마케팅과장:이외재☎2240-8811 대관마케팅반장:이종환☎8711 담당:박솔☎8712 우리 사업소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 이용자들의 시설이용 만족도 조사와 관련하여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결과 도출을 위해 관련분야 전문기관에 용역을 추진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Ⅰ 추진근거 및 개요 □ 추진근거 ㅇ 2023년도 성과관리계획 확정 및 운영계획(평가담당관-3958호) 관 광 체 육 국 체 육 시 설 관 리 사 업 소 전략목표 핵심성과지표 성과 목표 주요사업 (관리과제) 핵심성과지표 실적치 목표치 단위 가중치 *** *** *** *** *** 공무원 청렴도 향상 공무원 청렴도 공무원 청렴도 향상 공무원 청렴도 ** ** **** **** **** 점 *** 운동으로 활기찬 스포츠 도시 조성 잠실종합운동장 등 공공체육시설 이용 만족도 시민 건강 증진 공공체육시설 이용 만족도 제고 잠실종합운동장 등 공공체육시설 이용 만족도 * * ** ** ** 점 *** □ 추진개요 ㅇ 용역분야 : 체육시설관리사업소 관할 시설 이용객 만족도 조사 ㅇ 조사기간 : 2023. 11. 27. ~ 12. 15. (3주) ㅇ 조사대상 : 1년 이내 체육시설관리사업소 관할 시설 이용객 - 수영장, 헬스장, 파크골프장 등 생활체육프로그램 및 시설 이용객 - 야구장, 빙상장 등 관람객 및 이용객 - 행사, 공연 등 관람을 위해 방문하는 이용객 - 기타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시민 ㅇ 조사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 수영장, 헬스장, 파크골프장 등 시설 이용자 대상 모바일 설문조사 실시 - 온라인설문조사 QR코드를 각 시설별 관람석, 안내데스크, 화장실 등에 부착하여 체육시설 이용객들의 자유로운 설문조사 유도 - 온라인 홈페이지 홍보 및 설문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한 커피 기프티콘 선물 지급으로 설문조사 참여율 향상 ********************** *************** □ 주요 용역 내용 ㅇ 체육시설관리사업소 관할 체육시설 이용 시민만족도 조사 - 시설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이용만족도 및 포트폴리오 분석 - 만족도를 지수화하여 시설별, 연도별 비교 평가 ㅇ 조사 결과 데이터 및 보고서 작성 - 교차분석이나 성과분석 기법 등을 이용한 종합적 결과 분석 - 향후 시설 및 서비스 개선사항 제언 및 신규시설 설치 전략 제시 ㅇ 온라인 설문조사 QR코드 작성 ㅇ 설문조사 참가자 대상 커피 기프티콘 추첨 및 지급(300명 추첨) Ⅱ 추진결과 □ 조사결과 *************************** ************************************************************************************************************ ********************************************************************** ******************************************************* * ********************* ********************************************************************************************************************************** * ******************** *********************************************************************************************************************** * ***************** ************************************************************************************** **************************************************** * ************ ************************************************************************************************************* ***************************************************************************** ****************************************************************************************** *************************************************************************************************************** ******************************************************************************* **************************************************************************************************** ************************************************************************ Ⅲ 행정사항 □ 향후계획 ㅇ 체육시설관리사업소 만족도조사 결과 전부서 공람 - 서비스 차원, 시설개선 차원 개선 필요사항 부서별 공유 및 알림 - 시설관리 등 우선 개선과제에 대한 분야별 개선과제 도출 ㅇ 체육시설관리사업소 내 위탁시설에 만족도 조사 결과 발송 - 서비스 차원, 시설개선 차원 개선 필요사항 등 공유 및 개선요청 ㅇ 체육시설관리사업소 BSC 성과지표 입력 - 2023년 체육시설 이용객 만족도 조사 결과 반영하여 지표 입력 붙임 : 1. 만족도조사 데이터 테이블 1부 2. 체육시설 이용객 만족도 조사 종합결과 보고서 1부. 끝.
30098756
20240109040007
본청
스포츠마케팅과-164
D00000498362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